티스토리 뷰

정보마켓

광양 LF 스퀘어 입점브랜드

다이룬 2017. 1. 19. 10:46

2017년 1월 6일 드디어 전남 동부권에도 엄청난 규모의 쇼핑몰이 오픈 했네요. 광양LF스퀘어 인데요. 실제로 가보고 그 규모와 입점브랜드 에 살짝 놀라고 왔답니다. 수도권에 있는 아울렛 매장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큰 규모와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 되있었답니다.



 

사실 이 근처에 있는 백화점이라고는 순천에 NC백화점이 전부였는데요. 백화점이라고 하기엔 너무 작고 괜찮은 브랜드도 별로 없기에 제대로 된 쇼핑을 하려면 부산이나 가까운 광주 백화점까지 가야했었는데 가까운 곳에 이런 쇼핑몰이 생겨서 반가운 맘도 있고 한편으로는 소규모 상권들이 다 죽어나갈까 걱정이 되기도 했어요. 음식배달 업종을 하는  저희 친정만 해도 실제로 1월6일 LF스퀘어 오픈날부터 매출이 눈에띄게 줄었다고 해요ㅠ

광양LF스퀘어 의 위치에요. 광양읍 덕례리에 아주 덩그러니 위치해있네요. 아직 도로도 2차선에 시골길이라 교통도 매우 복잡하답니다. 근처로 공사가 아직도 진행 중이더라구요.

저희는 평일에 방문해서 주차에 어려움이 없었는데요. 주말에 주차가 혼잡할 때는 근처 한려대에 임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 사진들은 오픈전에 외부 조감도라고 하는데 아직 이런 모습과는 거리가 있답니다. 아직 조경같은게 안되있어서인지 스산한 느낌도 있었어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 9시까지이며 가든동 선샤인동 오션동 3개의 동이 연결되어 있는 구조에요. 가든동에는 영화관을 비롯 서점 키즈카페 음식점 리빙 뷰티에 관한것들이 있고 선샤인동에는 주로 여성복 패션잡화 명품관 캐쥬얼 아동복 란제리 코너 오션동에는 남성복 골프 스포츠 아웃도어 매장이 있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다양한 매장들이 많이 입점 되어 있어요. 패션에 관심많은 저희 남편이 말하기를 남성복 이쁜 브랜드들이 많이 입점 되있다며 앞으로 멀리 쇼핑갈일 없겠다고 좋아하더라구요. 근데 전 너무 넓어서 다리아프고 매장도 한눈에 안보여서 뭘 사야할지도 모르겠더라구요. 동선이 너무 길어서 쇼핑하기 너무 힘들어요. 너무 넓어 가든동은 가보지도 못했답니다. 음식점이 꽤나 잘 되있다고 하던데 너무 힘들어서 그냥 돌아왔어요.

입점 브랜드 참고 하시라고 가본곳들만 찍어왔어요. 다 돌아다니질 못해서 사진은 이게 다네요. 어쨋든 전남지방에도 이렇게 큰 쇼핑몰이 오픈했으니 한번쯤 가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광양 LF스퀘어 에서 즐거운 쇼핑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